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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22 June 2016

위대함 알 - Fatihah

위대함 알 - Fatihah
종교의 가르침을 준수 모든 무슬림은 의심 할 여지없이 알 - Fatihah을 surah 것   기억 될 수 있습니다. 알 - Fatihah가에 있다는 것입니다  (7)의 문장,기도로 하루에 다섯 번 읽어해야한다. 아이들이 어린 시절 무슬림 가족들이 교육을이 Surah 알 - Fatihah을 기억하는 훈련을 받았다. 이것은 항상 세기 동안이 지역에서 매일 세상의 모든 무슬림에 의해 읽을 수있는 일반 장이며 부활의 날까지 계속됩니다. 신이 함게 있길.
알 파티 하는 "개방"을 의미 fatiha-yaftahu에서 파생 된 의미 "성공 또는 승리 오픈 무언가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30 장, 114 Surah 구성 코란의 책의 여는 장이다. 알 - Fatihah는 내용이 전체 Qur'anh의 본질이다 일곱 (7)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움 알 - 꾸란 (코란 부모) 또는 도서 (알 - 키타 브 부모)의 어머니라고있다. 메카에서 계시 Surah 알 - Fatihah (개관)은 코란에와 메카의 surah 중 기존 장 사이에 상세하게 밝혀 첫 번째 surah입니다.
반복 권한을 읽기 일곱 구절 :
하지만  모든 이슬람교도 읽고 surah 알 - Fatihah을 기억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의 의미를.    누군가가기도 할 때마다 필요하기 때문에 surah 알 - Fatihah 읽기 대부분의 무슬림은 단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거의 이해하지 않고 묵시적  이 장의 가르침과 의미를. 그러나 내용을 이해하여도 코란의 내용의 윤곽을 이해한다. 우리가 발견 한이 장 많은 논의 책은 우리가 찾을 코란 쉽게 번역 Surah 알 - Fatihah의 의미를 이해하지 않을 이유는 정말 없다. 이 Surah 알 - Fatihah의 번역이다 :
"알라의 이름으로, 대부분의 자비로운, 대부분의 자비.
찬양은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로합니다. 대부분의 자비로운, 대부분의 자비. 심판의 날의 마스터. 주님은 우리가 예배 할, 그리고 그대의 도움을 우리가 추구합니다. 우리에게 직선 경로를 표시합니다 (예) 네가 그들에게 수여 나이까 사람; 아니라 그들의 진노의 (경로)와하지 (또한 도로)가 잘못입니다. "    (알 - Fatihah : 1-7)
Surah 알 - Fatihah는 코란의 모든 내용의 부모이기 때문에, 모든 무슬림은 그들의기도를 수행 할 때마다 읽을 필요합니다. 구절 일곱 5 시간 우리 중 의무 또는 Sunnah에 모든기도해서 또 다시 읽기 때문에 따라서도 Sab'ul의 matsaany (반복 칠)라고한다. Allaah 그것에 대해 말한다,
우리는 반복해서 당신에게 일곱 구절을 부여하고 위대한 코란있다. (알 - Hijr : 87)
알 - Fatihah기도과의 관계에 대해, 예언자 무하마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Shollallahu alaihi WA sallam의 말 "알 - 키타 브 (Surah 알 - Fatihah) (HR. Bukhari의 이슬람)의 개방을 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아니기도.
또한, 예언자의 아부 Hurairah의 radhiyallahu'anhu에서 Sahih 이슬람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기도를 읽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그의기도에서 거룩한 어머니 림프 세 번-불완전한 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이맘, 뒤에있는 경우?"그런 다음, 아부 Hurairah에 요청 나는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어 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을 위해 읽기 "대답
"나는 두 부분으로 나와 나의 종 사이의기도 (알 - Fatihah)에 나누어 그리고 내 종은 그가를 위해 무엇을 요구 받게 될 것입니다.. '그의 독서, Alamin'의 Alhamdulillahi 주님 ''알라 말할 경우 :"알라는 말했다 . 하나님 자신이 읽는다면 그가 읽는다면, '말리키 총리는 딘 yaumid'., '아르곤 Rahmanirrahim는'알라는 말할 것이다 '내 종이 나를 칭찬' '내 종. 나를 칭찬했다'그는 '내 종이 나를 영화 롭게'라고 그는이 나의 종의 날의 부분 부분이다 '라고 그는,'iyyaka na'budu WA iyyaka nasta'in '를 읽는다면.'내 하인이 나에게 사임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의 종은 확실하게 자신의 요구를 얻을 것이다 . '. 그는, 읽으면'Ihdinash shirathal mustaqim을 shirathalladziina an'amta 'alaihim Ghairil maghdhubi'alaihim WA ladh 댈린 "알라는 말했다,"이것은 나의 종되어야한다, 그리고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
Surah 알 - Fatihah은 힐러를 의미하는 "재 시파을"지명되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의 동반자이 장에 의해 찔린 환자 독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알라와 Alhamdulillah은 치유 idzin.
서술 아부 사이드 알 다이 - Hudri의 라 :
'사실, 예언자의 동료 중 일부는 아랍인의 마을에 와서 마을 사람들은 그를 환영하지 않았다, 그들 모두를 함께 한 후 독성에 의해 찔린 자신의 마을의 머리, 그들은 물었다 : "당신이 치료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대답했다 : "우리가 대접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임금 거기에서 당신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보상 염소이었다 약속 때문에. 그리고 코란 (알 파티 하), 그가를 읽고 어머니의 친구는 자신의 타액과 침 (상처 찔린) 수집. 그리고 마을의 머리를 치유하고 그는 염소를 수상했다. 친구는 말했다 : "우리는 그를 Shollallahu alaihi WA sallam의를 요청하기 전에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에게 물었다 그는 웃었다. 그리고 선지자는 말했다 : "당신이 보상을 나 일부를 제공, 알 - Fatihah이 치유 될 알아."
알 - Fatihah의 요약 내용
(알라의 이름으로, 대부분의 정중 한 대부분의 자비) Basmallah라는 첫 구절, 즉 Bismillahirrahmaanirrahiim. 의미 : 나는 알라 가장 정중하고 대부분의 자비의 이름으로 알 파티 하를 읽기 시작합니다. 좋은 작품은, 그래서 동물을 도살 식사, 물 마시기, 알라의 이름으로 시작해야한다. 하나님은 그의 피조물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진리의 예배의 가치 거룩,의 이름이지만, 생물은 하나님을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 르곤 Rahmaan (가장 정중 한) : 하나님의 이름 중 하나 피조물에 은혜로운 하나님의이 라힘 아칸소 있다는 감각을 준다 (가장 자비는) 하나님은 항상 그를 항상 그분의 자비에 수여했다 연민을 가지고있는 감각을 준다 그의 생물.
Alhamdu lillahi robbil '세계는 (칭찬은 알라 세계의 주님 께 수). 그는 혼자 뜻으로 좋은 행동을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칭찬. 좋은 행실로 하나님을 찬양 : 그는 알라 의미 칭찬했다. 가 제공하는 하나의 축복의 우위를 인식 : 즉 감사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은 모든 미덕의 칭찬의 소스이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 께 찬양을 가지고.
Rabb (주님은) 의미 : 하나님은 교육과 육성, 소유 누가 순종한다. 발음 Rabb는 rabbul 바이트 (호스트) 등의 접속이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알라 이외에 사용할 수 없다. 'Alamiin (호스트) : 등등 사람, 동물, 자연 식물, 무생물, 그리고 성격 : 모든 등 다양한 형태와 종류, 구성 하나님에 의해 만들어진. 하나님이 우주의 모든 존재의 창조자.
"O 인류, 당신과 당신 앞에 그 당신은 신중 있도록 만든 주님을 숭배한다. 지구 당신을위한 침대와 하늘 캐노피했고, 그는의 다음 축복을 하늘에서 물을 내려 보내고있다 그는 . 하나님의 물을 너희가 알 때 당신은 알라에게 라이벌을 설정하지, 당신을 위해 생계로 과일의 다양한 성장 "(. QS 알 - Baqarah : 21 ~ 22)
하나님의 속성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에 Ar-라만에 Ar-라힘'하나님의 (1, 대부분의 자비로운 대부분의 자비) 두 이름은 자비 (긍휼)입니다. AR 라만은 하나님을 참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하나님의 카테고리 이름에 속한다. 아르곤 라힘은 코란에 언급 된 이름은 예언자 무하마드의 특성에 대한 정보에 따라 코란보다 그를 다른 전화를 걸 때 사용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사이에서 메신저를왔다, 그 어떤 부담을 처짐, 그는 당신을 위해 좋은를 줄 흥분했다, 그는 매우 부드러운 그리고 사랑의 사람들이 믿는 사람." (QS Tawbah에서 :. 128)
이븐 카 티르는 surah 알 Fatihah의 시작 해석 basmalah를 설명 할 때, "그릴 수 결론 자신 이외의 이름으로 사용된다 알라의 이름의 일부이며, 몇몇 만 이름을 사용할 수있는 자신을 예 : 상기 알라, 아칸소 라만, 알 Khaliq가, 아칸소 Raziq의 이름 등. "
(왕의 심판의 날 마스터) '말리키 총리는 딘 yaumid 것은'의무 신앙 mulkiyah 믿는 보여줍니다. Allaah는 모두의 Rabb 및 교육감 또는 그의 왕이다. 그들이 그 분께 속한 사이에 하늘과 땅과 무엇이든 모든입니다. 그는 세상과 이하를 지배하는 왕이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한다
"그들에 하늘과 땅과 모든의 하나님을 소유하고, 그는 모든 것을 통해 힘이있다." (알 - Ma'idah : 120).
"그의 왕국의 손에 하나님 께 영광을 그분은 모든 것을 통해 힘이있다." (알 물크 : 1).
"말, 그의 손에 모든 것을 통해 지배이며, 그는 보호하고, 아무도 당신이 정말로 알고있는 경우에 그들은, '알라'말을 말할 것이다, 처벌로부터 보호 될 수 없다;?.. 그래서 측에 잘못하지 않는다" (QS 알 Mu'minun :. 88-89)
Tauhidullah (알라의 단일성) 하나님은 창조주와 자연에있는 모든 축복의 근원이기 때문에 하나님에 대한 호의를 위해 명백하게 그 찬양과 감사를 언급 한 네 개의 구절 알 - Fatihah가, 거기 믿어.
즐거움 중 그것이 : 맛은 교육과 성장, 맛있는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단어 단어 주님 Rabbul-'aalamiin뿐만 아니라 우주의 창조주 의미뿐만 아니라, 교육 조직, 조직 성장 tarbiyah을 의미한다. 이것은 그는 우주의 전능하신 하나님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 자연의 모든에있는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축복은 하나님에서 파생 된 것을 알 수있다. 그것은 인간의 믿음과 하나님의 영광의 위엄에 추가 할 수있는 지식의 다양한 종류의 소스와 사회에 도움이되도록 교육, 관리 및 자연 속에서 하나님에 의해 성장과 인간에 의해 준수해야는 깊이 생각했다.
알 - Fatihah가 마지막 날에 믿음을 집중, 심판의 날 때 그의 모든 행동에 대한 책임했습니다. 호의와 처벌의 두려움을 기대하면서 심판의 왕 날의 왕 하나님이 강력있는 날이라, 모든 것이 그분의 위대​​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쁜 행동의 위협에 대해 좋은 행동과 죄를 보상 약속의 의미를 포함
때문에 믿음 (유일신), 그 다음 수랏 알 파티 하에서 확실히 신호에 의해 덮여 있지만, 확인하고, 즉 제 5 항에 의해 보완되지 않고, 근본적인 문제 : Iyyaaka na'budu WA iyyaka Nasta'in가 (단지 당신이 누구가를 우리는 예배, 그리고 당신 혼자 우리는)​​ 도움을 요청. 노예, 노예, 및 제출이 tawhidul 준수는 순수하게 하나님에 관한 것이다. 하나님이 자신에 대한 절대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아비 - ya'budu 예배에서 찍은 Na'budu는 순종과 신으로 숭배 하나님의 위대의 마음과 마음 제기 제출합니다. 단어 isti'aanah에서 그린 (도움) Nasta'in는 : 도움은 자신의 에너지를 수행 할 수없는 작업을 완료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일반 장에서는 하나님 께기도하라고 가르친다. 모든 영광과 찬양 알라로 시작해야합니다기도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과 예배에 대한 믿음에 대한 준비를 표현하고 질문 할 수있는 장소로 하나님을 인정합니다. 가장 좋은기도는 도로 행복과 어떻게 두 세계의 행복의 경로해야 하나님의 인도 지침을 직선 경로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은 "지침"여기에 보안 이유로, 행운에 의해 고장의지도, 좋은 즉 도덕과 신념, 법률과 코란에 포함 된 하나님의 과학의 다른 과목이야입니다. 그는 말했다,
확실히이 코란은 더 똑바로하고 그들을 위해 큰 보상이 있다는 것을 의로운 행위를 수행 신자들에게 기쁜 소식을주고 (도로)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알 - 이스라엘 : 17)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명령에 의해 (코란) 너를에 영감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아닌 도서 (코란) 무엇을 알고도 믿음은 무엇인가? 우리는 우리는 우리의 종의 것입니다 누구를 안내함으로써하지만 우리는 코란에게 빛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대 (무하마드)는 정말 직선 경로에 지침을 제공합니다. (AS-Syuraa : 52)
문구, "Ihdinash shirathal musataqiim는"그의 주님 께 모든 무슬림의 주​​요 요구로 (직선 경로로 우리를 안내). 수요가없는 자신을 위해하지만 전체 무슬림이 jamatul muslimiin에 대한 때문에 자아되지 않습니다. 인 생에서 가장 값의 안내 은혜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적용까지 요구와 지구에 다른 사람의 욕망을 초과 .. 아무것도 지정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알리 빈 ABI 탈레반 친구로, 삶의 지표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알라 때문에 당신의 사람에게 지침을 제공한다면, 그것은 어떻게 거기에 세계와 모든 것을 더 낫다"(HR. 무슬림)
 Shirotol Mustaqim   (직선 경로) 및 다음  "Shirathalladzinaa An'aam의 talaihim"(이들의 경로   께서 주신   호의를.) 
선지자, 성도, 순교자와 의인 : 그리고 누구든지 알라와 그의 메신저 순종하는 것은 (그의), 그들은 즉, 하나님의 은혜에 의해 부여되는 사람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장 친한 친구이다. (안 니사 : 69)
그리고 또한 길 "groiril maghduubi alayhim Walad-dhooliiin"확인했다. (타락 사람들의 그대의 분노를 적립 사람들의하지 경로). 즉, 지침의 빛을 받아 하나님, 선지자, 그리고 이슬람의 가르침의 진리의 무지에 다니지 않았다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탈하는 사람들과 알라는 분명히 코란에 의해 언급 된 사람들을 누구. Tafsir 에서 이븐 압바스는 예언자 무하마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가 말했다 며 "알 yahuudu maghduubun 'alayhim 아쇼 dhooluun 완"(유대인의 하나님이 그리스도를 분실하는 동안 화가 동작입니다)
시간 우리 Alaihis 살람 오늘 ... 때까지 모세의 시간 이후 선전에 대한 그들의 범죄는 기독교인들이 자주 알라 상대로 거짓말을 발명하는 동안 때문에 그들의 행동과 유대인들이 인간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의 저주와 진노의 예입니다 .., 결과적으로 교반 하나님 거짓과 박이 혼합 그들의 믿음은 ... 코란을 반복해서 선지자와 하나님을 반대 고대인의 이야기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그들은 잘못하고 일부는 ... 하나님의 분노있는 이야기는 무슬림에 대한 교훈으로 의미 및 생활 전반에 걸쳐 그들을 안내.
부모, 정돈되지 않은 바다와 같은 매우 넓은 코란 Surah 알 - Fatihah의 내용으로. 우리는이 만이 영광스러운 장에서 하나님의 지식의 폭의 하락이 무엇인지 설명한다.
"알라는 가장 잘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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