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Saturday 30 January 2016

누구의 학대 그의 아내를 치료 남편에게 경고



누구의 학대 그의 아내를 치료 남편에게 경고
남편과 아내는 결혼 생활의 사전에 적절한 장소에서 박해 또는 그했다. 가정 생활에서 일반적이되었다하는 것은 남편과 법적으로 결혼 한 아내 사이에서 행복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그들의 삶의 마지막까지 행복하고 평화롭게 살기를 약속드립니다. 그러나 가정 보트를 노에  일에, 그것은 때때로 일어나는 파도에 의해 명중했을  남편과 아내 사이의 싸움을.
어떤 경우에는 세대주가 그녀의 만든 의도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인에서 그의 아내 학대를 고문으로 그의 힘을 학대 것처럼 권한을 부여하는 남편이  남편이 화가와 그의 아내를 고문하는 이유였다. 이 공정한 관행인가?
O 그 남편이 큰 책임이 의식이 기억 하나님에 의해합니다.      
     
 아내에게 남편의 학대를 :
유지:
이슬람은 생활이 부유하고 자신을 공급 수의 아내가이 여전히 그녀의 남편으로부터 위자료로 그녀의 권리를 드롭하지 않더라도, 오른쪽 완성 남편과 아내의 의무가 있음을 규정하고있다. 하나님의 말씀 : 남편이 부담해야 위자료 의무가있는 가운데 알 - 꾸란과 Sunnah에, 증거에 의해 설립되었다  "공급과 친절 아내 옷을하는 아버지를위한 것입니다."  (알 - Baqarah : 233). 하나님의 말씀은,  "수단의 사람이 자신의 방법에 따라 지출하자, 누구의 그는 그에게 소득을하자 하나님이 그에게 주신 것과 보낸다." (ATH-이혼 : 7). 선지자는 무슬림, 하디스 메카 나레이션의 Jabir 빈 압둘라의 hadith의에서, 그는 말함으로써 여성 언급했다 "그리고 행운과 복 친절과 당신의 사람들을 위해."  그의 아버지의 하킴 빈 Muawiyah 말에서, 나는 말했다 "알라의 O 메신저, 거기에 우리 중 하나의 아내 무엇인가?" 그는 대답했다,

" '월 하나님 memperburukmu을'당신이 그 옷을 입는 줄 때 당신은 얼굴을 때리지 마세요, 당신은 먹을 때 먹고 그에게 줄 것이다 그에게 말을하지 않습니다."  (인사. 아마드, 아부 Dawud, - 나사를 ' i와 알 -Hakim와 이븐 Hibbaan에 의해 saheeh로 분류 이븐 Majah).  가장 좋은 사람이 보낸 재산권은 자신이 가족 얹어 기부로, 그의 가족에 기부금을 보냈다 보물 다른 분야에서.

 

아부
Hurayrah는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알라의 길에서 보낸 디나르하고, 디나르는 목에 소비하고, 가난한 사람들에 의해 자선 디나르에주고, 디나르는 당신의 가족에 대한 지출, 가장 큰 보상을 보내고 당신의 가정"

아부에서 Hurairah는 알라의 메신저 말했다 말했다,  "당신이 알라의 길에서 보낸 디나르, 당신이 해방 노예 소비 디나르, 당신은 당신의 가족에게 sppent 그 가난하고 디나르에 소요되는 디나르, 가장 큰 보상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게 보낸 것입니다. "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  그는 비용을 포기해야하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가족을 위해 살아가 이슬람에서 강조되고, 부담을 부담하는 사람은 빛이 아니다.

압둘라 빈에서 '아 므르 빈 알 - AS는 선지자가 말했다, 말했다  "고 그가했는데 살아있는 사람을 낭비 때 큰 죄를 부담 충분하다."  (인사. 알 - 리야드 - Nawawi에 의해 검증 아부 Dawud를, 더 Shalihin. 2백94분의 6).  이슬람 해석 나레이션, 예언자는 말했다  "그는 그가 살고있는 사람을 유지해야 체포되면 큰 죄를 부담하는 데 충분하다." 유지 보수까지 아내에게 남편에 의해서만 제공되지 않는 경우 아내와 그녀의 충분한 예산 아이들이 아내가 다음. 남편의 지식없이 친절에-충분한 재산 남편의만큼을 할 수  그녀는 말했다 이로부터 Utbah 아내 아부 Sufyan는 예언자에 와서, 그는 알라의 메신저 O "고 말했다 아부 Sufyan는 그는 내가 그 죄입니다, 나는 그의 지식없이 자신의 재산 걸릴 것을 제외하고는 충분히 저와 제 아이들에게 유지 보수를주지 않았다, 인색 한 남편? "예언자는 말했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을위한 충분한 무슨 옳은 일을 자신의 속성에서 가져 가라."  (합의 된).  그는 자신의 아내에게 유지 보수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남편이 문제가 얽힌 그녀가 상황에 만족하지 않았다 경우, 아내 생활의 남편으로 알려진 달라 사전 법학자주는 어려움의 이유로 취소 결혼을 제안 할 수있는 권리 역할을  알 Faskhu I'sar 요금을 .  사이드 이븐 알 무사 이브에서 남자에 대해 자신이 지출 무엇을하지 않는 사람을 자신의 아내, 그는 "모두가 분리 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Sufyan 말했다 빈 만수르 ATH-Tsauri 그 말 아부 Zanad 나레이션, 내가 말했다에게 "Sunnah에가?"그는 대답, "Sunnah에."이븐하자 르가 말했다  알 -Maram Bulugh는 , "이것은 강력하고 부당한 것입니다."

 


물리적 폭력 : 아내가 그냥 가끔 아내가 타격을하거나 남편을 걷어해야 할 작은 문제로,에 관계없이 법에 규정 된 제한, 같은 타격으로 물리적 폭력에 부정을하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 아내에게 불의의 행위, 플러스 불법 남편이 구타의 구성원. 이길이되도록 아내의 다리를 보지 뛰는 남편  하나님의 말씀,  "당신이 반란을 두려워 누구 여성, 그들을 훈계 자신의 침대에서 그들을 추방하고 그들을 이길 ".  (- 니사 ': 34).  이 단락은, 남편이 아내를 구타,하지만 얼굴을 명중하지 않았다 있습니다이 단락은 제한 및 조건을 넣습니다. 첫째, 그의 아내 nusyuz, 아니 남편과 반군 때 수행 이, 남편이 먼저 자동으로되지 않습니다 그녀의 남편을 타격 유지 boeh nusyuz 할 수없는 남편, nusyuz 검증되지 않은 아내는 아내를 입증 한 경우에는 제한이 허용 내에서, 이것은 의미 아내는 경건한 무슬림이며 그가 그녀의 조언에 충분 nusyuz 증명 경우 즉, 조언, 앞의 두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올바른 경로로 돌아 것이다. 따라서 문제는 폭력없이 해결된다. 조언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도 그 후, 침대에서 분리 전달해야하는 두 번째 단계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 단계에서 그는 soleihah를 nusyuz 후 그가 알게 될 것이다 입증 참 아내 무슬림, 따라서 남편이 마지막 단계를 수행 할 필요가되지 않습니다. 이 단계가 선의로 구현하는 경우 남편이 바보 같은 여자가이 경우 아내에 잘 다음이 단계 후 그녀의 실행을 이기면, 더 타격이 없을 것입니다. 그럼 누가 잘못인가? 염소. 자격 꾸짖 막대기로 입으로 책망 효과적이지 않다  , 나는 이러한 조치가 제대로 수행하는 경우는 가정 폭력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확신 허용 타격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어떤 종류의 부드러운 방법으로 선행되어야하는 최후의 수단이다 계단, 그리고 이슬람이 충돌 할 수 있습니다 만하기 때문에 가정 폭력에 대한 트리거로 희생양으로하지 않습니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예를 살펴, 아이샤는 선지자도를 제외하고 자신의 손이 아닌 여성도 도우미 뭔가를 명중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이슬람 나레이션) 알라의 원인에 지하드 사례. "..  목표는 히트 다치게하지 않습니다되어 히트를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교육과 휴식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한 외에도 또한 수행, 타격을 준수해야합니다 플래시를 다치게하지 뼈 휴식, 플러스 등 하킴 빈 Muawiyah 위의 hadith으로 얼굴에 금지 된 회원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남편은 매우 운동의 조건과 그의 아내를 이길 법률, 남편에 의해 허용되는 제한에 대한 깊은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남편이 실수로 지나치게 아내 (범죄에 비례하지 않음)를 타격 조치를 취할 경우, 그는 기억해야하며, 위험을 감수  이하에서 고통스러운 운명과 하나님에 의해 처벌됩니다. 아내는 아내에 대한 남편의 학대를 저지른 데 대한 kadhi 또는 경찰에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Wallahu'alam.
 
 
 
 
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