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Saturday 12 March 2016

팁 이슬람에서 섹스를 즐길 수

추가 기능으로 이슬람 (생활 방식),이 땅에 인간의 삶과 같은 완전한 종교는 그들이 예언자 무하마드에 의해 주어졌다 하나님에 의해 사람을 성가 시게 인생을 즐기는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설정하고있다.
섹스는 자연을 인간의 삶 중 하나입니다. 이슬람 섹스 욕망을 금지하지, 따라서 이슬람은 레이 다운 한  부부가 성 관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지침에 따라 수행이 경우   이슬람 구성, 그것은 친밀한 관계가 예배의 한으로 간주된다 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섹스의 즐거움을 얻을  결혼식은 또한 남성과 여성 사이의 성 관계 합법화 때문에, 인간의 열정의 욕망을 준수해야  가장 좋은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특정 시간에 제안하고있다.
최고의 이슬람에 의해 평가 시간 결혼식은 학자의 의견으로 샤 우왈의 달   예언자 무하마드 샤 우왈에서 결혼하는 식 Sayyidatina 아이샤의 빈트 아부 바크르에서 왔습니다. 같이 서술 :
" 사실, 샤 우왈의 축복 달에 결혼과 좋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정에서 진정한 행복을 achiving 위해   와 적합하지 않은   결혼 샤 우왈. 내부 및 외부 모두에 많은주의 (라스베가스)에 평온을 달성하기 위해 공부하고 부부에 의해 실행해야 할 것들, 사랑 (mawaddah)과 동정 (자비)이 있습니다. 그들-가장 중 하나 '(섹스 성교)'지마라고 친밀한 관계 또는 법학의 언어로 문제가 중요한-이다.

결혼의 구현의 하나의 목적으로, 추천 예배 종교와 매우 큰 보상 값을 포함 이슬람을 포함 하나 -according 친밀한 관계. 결혼의 유대 내 지마 '는 하나의 물리적 욕망을 배출하고 자손, 좋은 자손을 통해 아담의 후손이 아닌 간음을 통해 연결하는 사람을 위해 하나님에 의해 제공되는 합법적 인 방법입니다 경우.
또한 지마 '할랄은 주요 공적 예배입니다. 선지자는 "고 말했다 거시기에서 그 자선 단체입니다." 친구들이 물었다 "하나님의 O 메신저 우리가 목욕 재계으로 우리를 보상인가?." 그는 "당신이 불법 정욕 죄 것이다 거리에 통과? 그리고 합법적 인 방법으로 표출하는 경우 그 반대가, 당신은 공적 될 경우가 없습니다 대답 ."(HR. Bukhari의 아부 Dawud와 이븐 Khuzaymah)
예배의 영광이었고, 코란과 예언자의 SAW의 Sunnah에의 지침에 따라 각 목표로해야 가정에서 섹스와 수행 이슬람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위험 할 것이다 몸에 기운이 없어 때, 세대와 인류의 연속성을 유지 유체를 제거하기 : 성관계, A 번째-Tibb 나 바위에 이븐 Qayyim 알 - Jawzi (예언 의학)에​​ 따르면, 선지자의 지시에 따라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그리고 기쁨 하나님 공급했다.
Salaf에이 하나는 그에게 세 가지를 유지해야한다 "가르쳤다 언젠가는해야 할 것을, 그래서 만약, 걸어하지 마십시오 어려운 아니다, 먹지 장에 축소하지 말고 섹스를 탈퇴하지 때문에 물을 것입니다 자체 세정있을 때만 사용.
냉혹 한 그의 얼굴 :
무하마드 이븐 Zakariya, 나는 또한 의도적으로 하나의 목적으로 '친밀하지 않는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신경이 긴장하고 혈관을 막히게한다 오랜 시간 동안 섹스를하지 않는 사람들은, 자신의 기관의 힘을 약화 "고 덧붙였다 그의 몸은 추위가되어 그의 얼굴 냉혹. "

결혼 생활에서 섹스의 장점은, 이븐 Qayyim에 따르면 있지만, 눈과 순결과 불법 행위의 마음을 정복한다. 지마 '는 그 비교할 수없는 기쁨을 통해, 또한 신체적 건강의 원인에 유리하다.
.
기쁨의 피크가 오르가즘이나 faragh (섹스 욕망의 절정)이라고합니다. 확실히 모든 끝없는하지 faragh 섹스,하지만 노력이 최적의 faragh 공정을 달성 할 수 있지만 의무입니다. 공정 의도 faragj 오르가즘 양쪽, 남편과 아내로 느낄 수있다.
왜 필수입니까? faragh 함께 라스베가스 결혼식, mawaddah와 자비의 목적을 달성 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지마에 위치한 한 자에 대한 불만, 큰 우울증, 즉 부정을 가져올 것을 연장을, 왼쪽합니다. 따라서 이슬람의 기본 원칙에 따라, 워싱턴 라 라 dharara, 해가 가지 않도록 시도 dhirar (무해하고 유해) 합법적 인 결혼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지마 '에서 추구해야하는의 만족은 사람, 문화와 종교의 합리적인 범위 내에 만족입니다. 의학적으로 위험한 입증 등 남색 (liwath)와 같은 비정상적인 섹스를 수행 할 달성 만족을 구실를 사용하는 정당화되지 않는다. 성적 활동 (mashokisme)에서 무력 사용, 육체적 및 정신적으로, 후자는 종종 발생합니다.

따라서, usul fiqh의 규칙에 따라 "엄마 라 illa yatimmul wajibu bihi fahuwa wajibun"(요구 조건의 완성은, 또한 의무 일) 확인하고 '지마를 제공 할 의무도 faragh하는 요소를 연구한다.
남자의 경우 지마 '는 사정의 단계에 도달하거나 것을 faragh 분명히 성취의 기호 밖으로 정액. 그러나 그렇지 않은 여성에 '대부분의 유형 "늦여름"또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가열합니다. 그에게 속도를 다양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faragh 달성 전략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외국어 전희 (isti'adah)에서 예비 또는 가열된다. 성 과학 전문가에 따르면, 공정하고 정확하게 난방. 여자 faragh에 도달 가속 (절정 섹스의 즐거움)됩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berjima 전에 워밍업 '또한 예언자 무하마드를 지시했다. 그는 말했다,
"동물처럼 그의 아내와 함께 당신이 아니 하나를 보자. 그러나 그는 처음으로 도입, 키스 달콤한 이야기​​ cooed를 제공해야합니다."(HR을. AT-Tirmidhi).
진정한 의미에서 물론 위의 hadith에 키스. 사실, 순안 아부 Dawud에서 서술 예언자는, 그녀는 키스와 그녀의 혀를 입질. 'berjima 전에 forplay로 남편과 아내 사이의 키스를 장착하는 동안이 전통의 두.
의 Jabir는 과부와 결혼 할 때 "당신이 농담을 유쾌한 할 수 있도록? ... 서로의 입술을 물린 수있는 사람 여자와 결혼하지 왜."선지자는 그에게 물었다 인사를. 카리 (번호 5079)과 무슬림 (II : 1087).
. 구취
따라서, 커플 완벽한 키스 단계의 모든 요소에 세 심하게 배려해야한다. 좋은 기술과 얼마나 잘 키스하는, 키스하는 동안 사용되는 장기의 청결과 건강을 마스터합니다. 대신 온도 지마 ', 냄새가 신선하지 인상의, 그것은 SEK 쌍의 사상과 의도를 줄일 것이라고 할 수있다.
위에서 언급 한 매력은 '따뜻함을 추가, 파트너를 유치하고 열정 berjima을 자극 할 수있는 모든 단어입니다. rafats라는 법학 문장의 관점에서 당연히 그의 아내가 아닌 다른 얘기 불법 매력을 자극한다.
키스와 유혹 외에 다른 주요 요소는 터치 친화적 가열된다. 결혼 한 부부의 경우, 신체의 나머지 부분은 성기를 포함하는 개체를 터치 허용된다. 그것은 '지마로 의미가 특히. 마찬가지로, 이븐 타이 미야 생각했다.
Nashirudin Shaykh 알 - 알바니아어는 그의 책에서 이븐 'Urwah 알 - Hanbali의 말을 인용하면, 여전히 알 - Kawakbu 광고 - Durari 원고입니다
남편과 아내가보고 성기를 포함한 모든 곡선 파트너를 느끼는 물론, 밖으로 만드는 즐길 수있는 신체의 생식기은 또한 볼과 접촉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허용된다.의보기에서 촬영 이맘 말리크와 다른 학자. "
하나님의 위대 덕분에, 인체의 모든 부분은 서로 다른 감성 터치 또는 응시의 감각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품질 지마 '를 증가하고, 그의 아내는 그녀의 모든 옷을 벗고시켰다. 아이샤의 라에서, 그녀는 "나는 한 선박의 preformance 메신저와 함께 수영 봤는데 ..."자세히 말한다 (HR. 카리와 무슬림).
최적의 터치를 얻으려면, 배우자가 아니라 자신의 파트너를 자극하기 쉬운 점을 알아야한다. 그것은 berjima '최대 효과를 위해서, 이러한 점을 찾아, 남편과 아내 개방 비공식 통신을 필요로한다.
한숨하기 berjima '이었다 부부 허용. 한숨이 증가 각성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이맘으로-Suyuti 그의 아내와 카디 거기, 서술한다. 갑자기 아내는 트위스트와 한숨을 내 쉬었다. 카디는 짜증이었다. 그는 그의 아내에 온 다음날 qadhi 그러나 그것은 "어제처럼 수행"고 말했다.
위치에 결합되어 남편과 아내의 친밀한 관계의 즐거움에 추가 한 가지 더. 또한 이슬람 자체는 섹스를하는 동안 위치의 다양한 시도하는 그 추종자들에 대한 폭 넓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샤리아의 유일한 규정은 남아있는 모든 섹스 위치 즉, 외음부입니다 방법으로 할 수있다. 다른 건 없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한다
"당신의 아내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방향에서 접근 할 수있다, 항문을 배양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QS. 알 Baqarah (2 : 223).
위치 Ijba :
주석에 따르면,이 구절은 메디나의 사건과 관련하여 밝혀졌다. muhajirin 결혼했다 메디나의 일부 여성이 예언자에 불평 할 때하면, 남편은 위치 ijba '또는 tajbiyah에서 섹스를 원하기 때문에.
Ijba 섹스는 남자가 그녀의 외음부 뒤에 온 위치입니다. 문제에서 메디나의 여성들은 지금까지 berjima 'ijba에 의해'그의 미래가 교차 눈이 될 것입니다 누구든지 유대인 여성의 말을 들었다. 그런 다음 구절을했다.
단락과 관련 Surah 알 - Baqarah의 233 이맘 Nawawi는 설명했다 "구절은 여성의 허가 할이 중첩시킴으로써, 전면 또는 후면에서 교접 표시가 농업의 위치가 아니기 때문에. 항문 성교를 통해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농업이 하강입니다
.
추가 Aunul Ma'bud '에서 무하마드 Arifin 아 바디 Haqqil Azhim, "코란 쇼에서 언급 된 필드 (hartsun)을, 여성은 어떤 방법으로 클럭 할 수 있습니다, 거짓말 서, 앉아 및 전면 또는 후면. . "
따라서, 이슬람, 종교 rahmatan 릴 'alamin로, 다시 아주 완전한 가르침을 입증 삶의 바다를 가로 질러 자신의 백성을 인도에서 철저한. 모든 측면과 생활 껍질을 벗 겨 및 소정의 상세지도의 가능성은, 그래서 그 사람들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유지되어야  인류의 본질을 겪고있다.
Wallahu'alam 
 
 
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