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Thursday 10 March 2016

진짜 이야기:

진짜 이야기:…………….
"알라는 영혼에 의무를 부과하지만, 능력의 범위하지 않습니다 우리 주 : 그것은이 흥분한 것을 그 (악)에 따라이 얻은 것을 (의 혜택) 및 때문이다! 우리가 잊어 버린 경우 우리를 처벌하지 않는   또는 실수를; 우리 주님! 우리에게 부담을 배치하지 않는   께서 씌워 우리 앞에 사람들에 누워, 우리 주님은 우리에게 우리가 견딜 수있는 강도를하지 않은 것을을 부과하지 않는다; 그리고, 너는 우리의 수호 예술, 그래서 믿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우리를 도와 우리를 용서하고 우리에게 보호를 부여하고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꾸란 : 알바 카라 (주) : 286)..
이 20 년을 즐기는 그의 아내와 가족과 함께 행복 한 후 35 년 전 이후 결혼 한 부부 여행에서 삶의 현실이다, 그의 아내가 마비되었다, "사랑의 서약"에 충실한 남편은 증명했다 순결과 사랑의 성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사랑으로 그녀를 돌보아 한 아내 returne있다
d를 거의 90 %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책 읽어 FeedARead.com 출판 : 닉 Raihan에 의해 PARADISE TO LOVE"를. 아니면 Amazon.co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Wallahu'alam.
 
 
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