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Thursday 27 August 2015

모든 하나님의 규정은 실버 라이닝을 규정?

모든 하나님의 규정은 실버 라이닝을 규정?


하나님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남자와 여자 절대적으로 서로를 완료하고 하나님의 친구와 파트너가 이브를 만들어 서로를 보완하는 파트너가 필요    예언자    아담.

. 거의 모든 사람은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을 위해 머물 수있는 장소했다    매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할뿐만 아니라    , 아내의 사랑을 존중하고 멘토 - 그것은 모든 예되도록 완벽의 전체 패키지를 가지고 따라서 가족과 사회로부터 존경과 아이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기 위해이 삶과 내세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 그런 사람이 소유 여러분, 확실히 많은했다    그를 숭배 여성. 따라서 모든 사람은 완벽한 사람하고의 욕망을 충족하려고 노력해야한다    여자를. 경우    모든 사항을 충족하는 파트너를 가지고 갈망, 아무도 가능한 사람으로 완벽하려고하지해야합니다. 행복이 가득한 가정을 구축의 목적    축복이    우리 경우 달성 수없는 꿈이어야한다    모두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뜻이있을 경우, 방법이".

나는 모든 여자 또는 아내의 "예시적인 남편"꿈이 될하는 방법에 대한 게시물 팁을 읽었습니다. 일단 본질적으로 끝이 있음을 설명 수정    사랑하는 아내와 하나님에 의해 테스트 자신의 삶의 현실이다  뇌출혈을 겪은 우리 세대의 서핑 보트에서 교감으로 그녀   2001 3 2일에, 그리고 그녀 주요 갔다하는  그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수술을.    효과   머리 수술 (AVM)    아름답고 깊은 사랑 아내는 장애인 (PWDs) 영구적 장애를 가지고있다.    그녀의 신체의 우측이 마비되었다.    이후로 순간은 우리 가족의 슬프고 잔인한 에피소드를 시작했다.

이것이 나에 대한 하나님의 재앙 있었다    내가 전에를 죄에 대한 보복하거나 처리하고 시도 있습니다이 난쟁이 하인도 어려움과 고난과 서핑 보트를 유지하는 방법을 수있는 테스트 .   지금까지 나는 정확한 답을 얻을 없었다.

해당 지침 내게 주어진 힘을 하나님 감사    하나님 수용 달성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거의 강하게 보트 노를하지 않는 난쟁이 노예  그를 시작으로 건강을 선호하여 이전 철회 최고 보좌관의 아내로서 부족으로 주장했다 경우에도 방향을 판단 사랑하는 아내의 날까지 수술 날짜가 장애인 자신의 일상 생활을 돌봐 거의 거의 100 % 도움을 필요 (PWDs) 때문에 몸의 오른쪽 (, 다리) 사람이되었다 수없는 기능 (마비).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 하나님이 나에게 모든 고난과 어려움에 직면 용기를 주신 것을 매우 감사 해요. 시간이 계산 어떤없이 간다 불운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모든 투쟁 것을위한  현재. 15 이상 경과     우리의 결혼식 함께 계산하면    지난 35 년은현실은 우리의 결혼 생활의 거의 절반이 어려움으로 전달 것입니다 비활성화 처리 걸릴   아내

 어떤 방법을 내가  같은 'hidayah'주고 하나님 너무 감사  남편    가족의 머리아직도 우리의 행복을 얻을 있습니다   결혼감사합니다 하나님,   사랑스러운 남편과 아내의 쌍에 우리에게 매우 귀중한 선물을 7 아이, 4 남자와 3 여자. 그리고 이제 여섯 손자을 수상했다. Alhamdulillah.

우리의 결혼 이후, 나의 사랑스러운 아내는 저와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을 하나입니다. 나는 20 동안 나에게 아내와 가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녀의 성실의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2001 2 2 이후) "   제너럴 매니저는집에 이상 일을하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녀는, 식사, 입욕 등의 일상의 필요를 돌봐 소변, 또한 휠체어를 밀어하는 사람이 필요 주위에 이동. 나와 가족을위한 가장 중요한 의무는 그녀가 수행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solat) 하루에 다섯 .기도를   우리가 우리의 책임을 관리 지난 15 동안 Alhamdulillah.

나는 참여했습니다  인도네시아어 하녀  그것은 나에게 RM 4,000.00 비용, 2002 년에 일부 시간에 대한합니다. 들어  나는 그녀가 아주 그녀의 의무를 수행 있기 때문에 매우 안심, 그러나 , 인도네시아 메이드 성능이 심하게 이루어졌다. 따라서 아내의 분노를하고 내가 집에 갔을 그녀는 항상 매일 눈물로 울고   사무실 .

" 당신은 '사랑을 울고있다
"빅뱅, 나는 우리의 하녀 매우 슬프다, 그녀는 그에 따라 그녀의 일을하지 않았다" 눈물로 외쳤다.
나는 그녀의 감정적 느낌을 진정하려고 "환자 사랑을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받아 들여야, 그녀는 하녀이며, 그녀의 태도는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그럼우리는 말도 그녀를 어떻게 지불을 위해? "   그녀의 목소리 높은 볼륨을
"확인 달콤한 마음, 내일에 정착합니다  아침 OK "  내가 우는 그녀를 중지하려고합니다.

나는이가, 그녀의 의사에 의해 조언했다, 아내 감정적 느낌에 대한 빠른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다행히 따라서 않은 경우 어쩌면 그녀는, 우울 것입니다 빠른하지 작업이 번째 일어날 뇌에 출혈 가능성이 찍은 경우, 그녀에게 맞는 원인이된다   그녀가 혼수 상태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명적일 있습니다.

  이유를 들어내가하고  단호 도우미를 배치하고, 자신을 저지하기로 결정했다   수행하는   모든 청소 의무를. 아내가 매일 간호가 제대로 돌보아 확인하십시오. 나를위한 유일한 방법   그녀를 행복하게하기 위해, 나는 여전히 하나 ustaz (종교 교사가) 나에게 말했다 기억한다.

"닉이, 남편으로, 당신은 당신의 아내 감정적 느낌을 복용하고 치료를 보장하기 위해 바인딩, 또한 남편의 책임의 일부"
"나는 ustaz 실패하면?"   나는 그의 조언을 구하려고합니다.
"당신이 다음 날에 하나님의 질문이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지옥으로 처벌됩니다."
 그가 말한 것을 동의 그냥 머리를 끄덕였다

연리지까지 머리에 아직 분명 기억.

나는 나의 책임에 대해 항상 관심, 나는 매우 슬픔이 다음 단어에 영원히 머물주십시오 지옥에있을 습관하지 않는 이유.

부터  날을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하녀의 의무를요리, 의류 기타 청소   관련 작업을.

따라서 의무는 나에게 전혀 해를 끼치 않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나의 학교 수업 마지막 시간 동안 하녀 작업과 관련하여 약간의 경험을 가지고있다.

나는 지금 도움을 봤는데  , 때문에 무릎 통증에, 어린 시절 동안 나는 일년 병가를 주어 시간 어머니를     1969 교육 (LCE) 주니어 인증서.

현재까지이  거의 15 년에 도달하고 나는 모든 청소 업무를 수행 있습니다   일일 작업으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Alhamdulillah, 하나님, 가장 은혜 롭고 버퍼, 모든 칭찬은 마음의 자신의 힘을, 그의 성장을 방해 물리적 가사에 대한 모든이 작업을 수행하고 또한 금융의 필요성에 대한 사무실에서 작업. 그대로 정제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이   삶의 다양한 도전에 직면 마음에 기쁨. 내가 피곤하고 지친 느낌없이 쉽게 수있는 관련 작업을 안내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도전과 의혹의 얼굴에서 아주 작은이 그분의 종에, , 인내와 불굴의 의지를 준지도 나에게와.    시간의 비교적 기간을 다시 기억하면, 작은 심장 주입 예약 내가 경험 일상 생활    거의 15 년이 마비 아내의 테이크 케어를하고이 일을 계속한다. 희망이 노트는 최소한의 예와 국경을 수있는 가지 정보를주고, 배려, 관리 가족의 안내를받은 미래의 남편 또는 남편에게 읽기 자료 하나가 있습니다.

나를 위해이 책을 쓰는 내게 영감 하나님의 동의는  내가 위탁 우리 가족에게 행복을주고 얼마나 어려운 직면 어려움의 자비의 표시로 빈약 공헌이다.

노트는 가이드 라인으로 또는 예시 찍은      의해    주장의 초기 순간에, 때문에, 그의 파트너 영원한 장애의 새로운 경험이있는 배우자     우리가 도전을 유지 참을성이없는 경우, 가장 쓰다 중간 거리에있는 대부분의 가족의 지도자가 축소되므로 가능성와 패자 (나는 또한 번째 해에 번째 아내로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느낌을 유령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내가 십년 (2,003에서 2,013 사이) 쌍을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이슬람 이혼 수의 전체 기간에 기록 위치 이슬람 개발 말레이시아 (JAKIM) 역할 때문에 언급  20000 , 숫자는    항상 어디에서로 매년 증가했다 이혼 2013 총에 달했다   28000. JAKIM 연구는 부부 누구 이혼 미만 육년 나이와 결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년 일어나는 이혼 따라서 점점 수는,   테이블에 나에게 중요한 그들이 취할 있도록 대중에게 경험   나의 스트로크 아내와 가장 중요한 정보를 돌보는 나의 성취,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관리 뇌졸중 환자에게 간병인으로 나의 일상 생활에서 구현 수있다. 다른 가장 중요한 점은 전용 능력은 처리 뇌졸중 환자의 인내하고 그녀가 정상적인 사람으로 (날짜 90 % 달성에) 다시 파업에 대해 다시 자신감을 얻기 위해 그녀의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그들에 의해 고통을 경우 폐쇄 친구가 나에게 말했다, 그는 지속적으로 관리 것을 믿지 않는  아내를 돌봐  같은 아주 시간. 대부분의 아마 그는 번째 부인으로 결혼    번째 또는 앞으로 년에. 인해   그의 매일의 필요를 갖는 어려움. 사실, 그들은 또한 내가 처리 있었다 어려움으로 우리가 부여하는 티켓으로 "선물 양식을 알라"이라고 설득   사람이 천국에 수있는 타자 희망을 주어집니다이. 자신의 경우  예측이 올바른지, 나는 하나님이 시험에 노예로 저를 선택한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있도록 알라에게기도를 모색 환자와 끝이나 우리의 삶까지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가 비활성화 스트로크 아내를 걱정 복용 성실.   알라는 겸손으로 용서  모든 죄의 종이가 완료   되기 전에 또는 미래 ...... Aameen ..



Wallahu'alam.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