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Saturday 14 November 2015

"사랑까지 천국"



"사랑까지 천국"
머리말
나는 "가족 홈 케어 (Home Care)의 스트로크 환자에 대한 장기 요양"에 관한 하나의 기사를 읽을 때 내 의도는이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캐시 헨리 Haugh, 박사 과정, RN 지음.  저자는 가족의 10 년 후 대단한 그녀의 죽음까지이 뇌졸중 생존자에 대한 관리를 제공하는 84 세의 나이에 뇌졸중을 지속 세 여자의 예시적인 치료에 관한 것이다. 여자의 장애 오른쪽 양면 마비, 연하 곤란, dyspraxia 및 실어증뿐만 아니라 장관 튜브 수유와 관련된 합병증, 발작, 그리고 소변 제거를 포함. 미국에서는 약 780,000 미국인들은 매년 신규 또는 재발 성 뇌졸중을 겪고 있습니다. 60-69년 개인의 나이에 첫 번째 스트로크 후 중앙 생존 기간은 남자 6.8 년, 여자 7.4 년; 그 나이보다 오래된 80년를 들어, 중앙 생존 기간은 남자 1.8 년, 여자 3.1 년입니다. 뇌졸중 생존자의 50 % ~ 70 %는 기능적인 독립을 회복; 15~30%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통계 제공으로 인해, 나는 날카로운 돌과 그녀의 완벽한 지원을하거나 감정적으로주는 남편의 책임으로 환자를 채택하는 나의 경험을 통해 능력, 더 15 년 내 뇌졸중 아내에 대한 배려주는 나의 경험을 쓰기 그녀의 일상 생활이 필요합니다. 다시 정상 위치로 복구 할 수있는 전체적인 치료 과정을 가속화 할 수 접근과 변화에 다른 단어 배려에 대한 자세한 내가 그녀에게 미래의 삶에 대한 희망을주고 옴 그리고 그녀는 다시 정상 상태로 최대 90 %까지 회복있다. 
내 핵심 요소는 성공적인 치료주고는 넣어 것입니다 될  나의 종교적인 결혼의 가이드 라인으로 누워 있었다 남편의 책임으로 아내를 걱정 취할 의도. 책임 중 하나는 의료 아내의 건강과 행복을하는 것입니다. 남편으로서 나는 우리의 결혼 생활 20 년 만에 그녀의 건강을 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입니다. 그녀는 일곱 번 출생 내 아이들을주는 그녀의 희생을했다. 이것은 내 아내가 좋은 아내와 아무 선물 출생 전에 9개월의 시간에 대한 우리의 아기를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고통을 호소하는 것을 증명한다. 그래서 그녀의 희생과 동정과 바로 그녀의 남편의 욕망을 만족하는 고통과 슬픔에 직면 할 수 있어요.
그녀는 42 세의 나이에, 갑자기 그녀가 공격 결과 스트로크와 같은 때 그녀는 오른쪽에 절반 몸 마비이었다. 30 일 동안 냈습니다 후 그녀는 퇴원했다 및 홈 케어를 시작했다. 집에서 첫 날 그녀는 말하고 그녀의 일상 생활의 필요 (DLN)에 대한 도움을 필요로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걸을 수 없다. 나는 그녀는 항상 준수하고 주어진 서비스에 만족하지 하녀를 고용 할 때 인해 사건에 혼자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아직도에서 고위 관리자를하고 있어요   민간 기업. 나는 그녀가 항상 울 집에 가서 눈물 매일 그녀의 병아리에 떨어졌다.  따라서 나를 걱정하고 그녀를 더하게 우울과 긴장 내가 하녀 가자 자신에 의해 그녀의 DLN 돌봐 아잠을 넣어 결정을 피하기 위해 내 아이들이 도움이됩니다.
교사로서 첫 해 동안 나는 성공적으로 내 작업을 해결하기 위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년 경과 시간으로. 모든했다 변화, 대부분의 그녀의 태도와 도덕적 된 강은 우울 될 쉽게.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이 될   이 그녀의 욕망과 태도를 돌봐 나에게 구멍을 내 마음에 부정적인 이야기의 오심을 시작하는 날 너무 피곤했다 그 내 아내는 내 인생에 대한 부담이다. 내가 직면하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두 번째 아내를위한 결혼에 대한 욕구가 있었다이 시간. 하지만했을 때 내 내가 운이없는 새로운 문제가 내 미래의 삶에 영향을 할 가능성이 발생한다 나의 위치 더 긴장을하고있을 수 있다면 그래서 내 문제를 해결 할 수 없습니다 할 경우 분석, 그래서 결정했다 개인  나의 책임을 계속하기를 남편 내 아내에게 교사로 계속합니다.
그 날부터 나는 내 개인의 노력을 개정하여 패러다임의 변화를 만들어 내게로 직면하는 모든 문제는 시험이 그분의 자비 하나님 알라를 형성이다 의도를했습니다. 나는 열정과 모든 테스트를 직면해야하고 그분의 도움과 pleasance를 위해 알라에게기도 나는 주어진 도전에 직면하는 성공을 생각하면, 보상은 이하에서 중대하다. 모든 몸의 욕망과 희망이 하늘에 GET이다 보상.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고통과 슬픔과 인내로 얼굴을 관리하여 의도로, 내 일상의 일부가됩니다. 
간병인 15 개 년 후 나는 모든 기술을 채택하고 있고 내가 무슨 지식 내가 뇌졸중 환자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 처리라고하고 무엇을해야합니다. 거의 90 다시 정상으로 되돌릴 지금 GET 타자 치유 처리 할 수​​ 및 Alhamdulillah (하나님 께 감사를드립니다) 내 아내 그녀 수. 현재 상태에서 그녀는 HLN을 위해 자신을 할 수, 지팡이없이 걸을 관리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가 용어 그녀의 생각, 메모리에 다시 정상적인 사람에 복구하고 그녀의 미래 삶에 대한 확신 점이다.
내 아내 성능, 누구의 아내를 처리 할 수​​ 내 아내 치유 과정에 특별한주의를주는 나의 노력에 감탄 부드러운 가서 치료를 장기간 투여 병 환자의 미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탐구하는 것이 좋습니다의 그가 내 방법을 승인 한 의사와 최신 개발. 나의 성공의 결과로 그는 전체적인 치료 센터를 설립하기 위해 자신의 파일럿 프로젝트에 컨설턴트로 저를 임명.
이 책에서 나는 단계에서 내 경험을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내 결혼과 가족을 인도에 적용하고있는 방법입니다. 이 내 아내와 내 사랑 강도 나 수 사례와 우리는 우리의 결혼 생활 20 년 동안 행복하고 평화롭게 함께 얻을. 
이야기의 두 번째 단계는 내 아내가 뇌졸중에 의한 공격이었다 지금 때까지 15 년 동안 직면하고있는 도전, 고통과 슬픔에 관한 것입니다. 나의 즐거운, 그녀의 건강을 다시 얻고 사랑으로 머물 수 아내와 인생에서 낙관적 인 미래가 치유 과정을 줄 수도 결혼 생활을 계속 인내와 수를 가진 모든 고통과 슬픔을 통과하기 위해 내 능력.
나는 그 같은 문제에 직면하거나이 사람들은 치료 뇌졸중 생존자를 적용하기 위해 소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이 책에 기록하고 나의 경험을 바랍니다. 희망이 책은 뇌졸중 환자를 다시 복구하는 치유 과정의 내 방법을 시도 할 수있는 케어주는 사람으로 우울과 스트레스에 직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InsyaAllah.
행복한 독서. 
닉 RAIHAN
ぱ ん じ 음, 말레이시아
2015년 11월 15일.
 
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