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Friday 13 November 2015

가족의 유지 보수는 능력에 따라입니다


이슬람에 따르면, 아내는 남편의 생존 권리와 적절한 유지 보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명백한 말한다 , 좋 은 여자는, 그러므로 순종 알라와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이 지키고있다 지키고; 알라가 자신의 재산에서 지출하기 때문에 그들 중 일부는 다른 사람을 능가하고 만든 때문에 남성이 여성의 관리자들입니다 "하고 그 부분이 탈영을 두려워 그들을 훈계하고 수면 장소에서 그들을 내버려두고 그들을 이길에 그 (에 관한), 그들이 당신을 순종하면, 그들에 대한 방법을 추구하지 않는, 확실히 알라, 높은 중대하다 " ( - Nisaa '4시 34분).
라는 친구 하킴 빈 Mua'wiyah 빈 알 - Maidah Qusyairi RA 이제까지 그를 그가 한 번 예언자 물었다 있다고 들었다 " 알라의 메신저 말했다 남편과 아내의 권리를 우리가? 무엇 알라의 O 메신저를! "하는 방법 "당신은 먹을 때 당신이 그에게 옷을 입는 옷을 줄 때 그를 피드 . "   (그의 순안 아부 Dawood에 아부 Dawood에 나레이션, 아니 1830.).
이 기록에 의하면, 남편에 이슬람 법의 대리자로 삼다가 음식과 옷의 비용을 부담하는  아내와 아이들, 그리고이 적합한 숙박 시설, 교통, 의료 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편이 적합 충분히 생계를 고기 또는 닭고기를 먹고 한 달에 한 번만 생선과 야채를 먹고, 심지어 일을 제공하고 계산되는 쌀과 물고기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위한 풍성한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돈이 일정 금액에 제공되어야한다 절감을위한 적절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아내에게주고 또한 비상시에 대처하기 위해. 봉급이 적절하고 합리적인 제공하지 않는 남편을 계산한다 아내가 남편에 의해 주어진 돈 이외의 소득이하지 않은 주부 인 경우, 아내에게 금융 테러를 저지른 것으로.
작동 아내는 양말, 속옷, 스카프 등 최소 2 쌍에 포함 드레싱 완료 위자료 자격이  년 이내입니다. 이 모든 법에 따라 합리적인 근거에 의존 할 필요가있다. 남편이 벌거 벗은 몸을 밝히기 너무 드문, 좋지 않은 옷을 제공하거나 가정을 설정하지만 전기, 물이나 음식을 준비하지만 영양과 저렴한 남편이없는 경우, 평균, 이런 남편은 인색 한 남편으로 분류된다.
이슬람 법은 또한 유지 보수 속도가 남편의 능력을 기반으로 규정하고, 남편은 자신의 능력 이상으로 부담 자신에게 공정하지 않다. 남편이 기초 생활 필요의 유지 보수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다음 아내는 가족 비용의 필요에 따라 자신의 남편 모르게 돈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슬람 법에 의해 정당화된다.
다음의이 논증 :
예언자 무하마드가 선지자에게 불평했다 아부 Sufyan, Utbah 빈 Rabi'a의 아내에 의해 요청했다  "알라의 O 메신저, 아부 Sufyan는 인색 한 남편이다. 나는 우리 가족의 요구에 자신의 재산의 일부를 취할 수 ? 당신이 친절 당신의 필요에. "에 대한 괜찮아"선지자는 의미했다 "   (알 - 부 카리 나레이션)
인색 한 남편에 직면하는 경우, 아내가 비밀리에 적절한 걸릴 수 있습니다   모든 죄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적합성에 대한 비용과 적절한 요구 사항을 자신과 자녀, 종,있는 경우 충당하기 위해 돈의 합을, 심지어 아내는 실제로 하나님의의 부담을 완화했다 이하에서 한 차선에서 그녀의 남편의 처벌. 학자는 주장 친절 속성을 복용  절제의 의미와 남편의 재산을 손상하지. 그것은 그녀의 남편과 싸움, 샤리아 법원의 명령에 의한 분리 (이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를 강제로 발견됩니다.
내가 내 배우자와 자녀에 대한 월별 지출에 대한 연습을하고, 매달 나는 나의 아내를 위해 가족의 유지 보수, 용돈에 대한 합계 금액을 제공하고 또한 내 부모를 지원하기 위해 금액을 합산. 매달 나는에게 줄 것입니다   내 아내 내 기본 급여의 10 % 내 특허에 10 %.
나는 아직도 1980 년에 처음으로 급여의 첫 달을 기억한다.
"여보, 이것을 가지고,"나는 선물 첫 임금 급여를 받으면 내 아내에게 봉투 ..
"방 안에 무슨"내 아내는 깜짝 물었다.
"이 돈은 당신의 비용을 것입니다"
아내는 봉투를 열어 그녀가 목격 비트가 돈 RM100을 보았다.
"나를 위해 너무 많은 당신에게 방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그 많은 꿀". 난 그냥 그녀를 설득한다.
"얼마나 많은 월별 지불 방." 아내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물었다.
"천, 완과 체의 꿀 RM100과 RM100의 감소"나는 내 소원에 대해 아내에게 말했다.
해당 날짜 매월 때문에 내가 아버지와 어머니에 대한 의기 소침 한 약속했던, 나는 완과 체, 내 아내를 호출합니다.
그래서 난을 유지하기 위해 내 노력을 뒀다     년 1980부터 아내와 가족을.
시간과 우리에게 하나님의 섭리에 의해 가족의 팽창의 흐름과 일치합니다. 1997 년 월별 소득은 4 자리 숫자로 증가 달이있다.   난 아직도 10 %의 값을 설정  아내와 엄마와 아빠에 대한 10 %. 나는 반드시 내 아내, 가족과 부모에게 나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 위해 관리 매월 급여의 측면 냈습니다.
매달 내에 위임을 줄 것이다  에 아내  저장 유지  모든 가족의 유지 보수   우리 가족의 돈. 나는 수시로 돈의 합계를 백업 할 필요하면 지출에 필요한 경우. 이 노출 아내 교육을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방법을 수행하기위한 내 근거   가족의 재정을 유지하는 중요한 책임을 (재무 장관의 가족에).
이 신뢰는 그녀에게 유인 나의 아내를 준 의도적으로한다. 할 수 있도록 또한 가족 책임의 느낌을 동기를 부여하고  응회암 작업으로 가족의 금융 복지를 유지의 책임이. 어떻게 경험하고  이러한 상황이 가게에서 절약하는 아내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가져오고 내에서 지출해야 자신의 남편을 의미한다.
이 방법은   또한 내가 남편이 그녀에게 확신과 사랑 하나입니다 나의 아내를 설득 할 수 있었다. 누구의 아내에게 매달 그렇게 많은 돈을 지출하고 그녀의 안전과 현명하게 지출에 대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내가 아내에게 위임을 준 첫 달에 표시하는 방식으로 수행 한 모든 후, 그녀는 가족과 비용의 절약 계정 신뢰에 잘 충분했다.
게다가, 전술 한   방법은 내 아내와 내 사이의 우호적 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아버지.   돈은 모두 부모님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매월. 나는 매달 돈을 전달하기 위해 내 아내를 신뢰합니다. 이 방법은   아내와 두 어머니와 아버지 사이의 사랑이있을 것이다. 부모님의 눈에이 법에서 자신의 딸의 긍정적 인 인상을 형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들의 매우 자비 롭고 걸릴 치료입니다. 이 전술은 내 아내 사이에 우리의 가족 관계를 만들고 부모님은   항상   상황이이 날까지 연장되어, 매우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때 때때로  조금 더 많은 돈을 가지고, 내 자신이 나의 아내를 알려줍니다   그녀의 부모에게 돈을 줄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엄마와 아빠에게 돈을 제공합니다 ..이 작업은 나에 의해 수행되었다은 멀리에 자신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의 재정 흑자가 둘에게 주어질 때 법에 그의 아들이, 마음과 관대 한 사람이다 -에서 - 법. 이 연습은 우정의 결합을 만들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양쪽에 가족은 평화와 항상 친절하고 쾌활한마다 유지 될 수있다.
팁 :
이슬람 가족 법률에 의해 규정 된 바와 같이 1. 아내에게 부여 위자료는 남편의 책임입니다. 남편은 남편의 능력에 따라 신체적, 영적으로 잘 제공해야합니다. 남편은 자신의 보장에 대한 책임을 져야   소득  매월 적어도 가족의 비용을 유지하기 위해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2. 저장하고 매월 지출 비용을 관리 할 수​​있는 아내의 책임을주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이 좋은 관계를 남편과 아내 사이의 강력한 관계를 결합한다. 가정의 관리를 이해하는 것은 영원히 상록 될 것 또한 남편과 아내 사이에 충성 사랑의 결합을 행복을 가져올 것이다.   
남편과 아내의 부모에게 돈을주고 3. 상호 이해를 얻을 필요가있다. 남편 동안 그는 그들이 감당할 수없는 경우 자신의 부모를 도와 책임이있다. 아내는이 책임은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이해해야합니다. 에 대한 남편의 의식이있는 여성은  자신의 행동이 법에 그의 아버지를 도와 제시, 자신의 부모에게 책임을 그들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만들 수있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4. 좋은 남편은 항상 가족의 유지 관리를 복용, 그는 가족 매달 비용을 충분히 충분하다 더 월 소득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편의 노력은 가족이 알라에 군함의 하나로서 계산하고 알라의 자비에 의해으로 보상되며 이후에 천국에 들어갈 수에 대한 hallal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