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HANPAHIMI

publish your book for free?AFF=9142

Thursday 12 November 2015

코칭과 지혜를 가족 교육.

훈계하고 교육하는 것은 남편의 책임이다. 남편이 아내와 가족에 대한 견책 제공하지 않는 경우  이슬람의 법률 행위 반대를 범, 남편은 죄를 얻을 것이다 하나님 앞에 처벌해야한다    이하. 도대체 코칭에 노력을 포기하고 5 기둥 이슬람 신앙의 원리에 대한 지식과 자신의 배우자와 자녀를 교육하지 않은 무책임한 남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편이 최소한의 지식을 가진 사람의 경우  그는 자신의 가족을 가르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합니다.
가족을 가르 칠 책임이있는 의무를 수행 교육 및 코칭에서 그들은 모든 로우의 의무와 이슬람 누워 있었다보다 순서를 순종하도록. 그는 기술을 가지고 어떻게 좋은 지침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그래서 가족은 열린 마음과 함께 허용됩니다해야   아니라 자신의 일상 생활에서 연습을 이해.
나는에 의해 우수성을 역할 모델로 내 행동과 실천을하고 연습을하고있는 무슨이 책임을 완수합니다.   와 배우자 및 가족 구성원과 통신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술.   이야기를 걷는 피하십시오. 내 스스로는 오류 아내를 해결하기 위해 우수한 역할 모델에게 다음 어떤 건설적인 비판을가되어야 또는 아이들이 효과적 일 것이다.
선지자가 명령 받았습니다했습니다 의 집에 좋은을 여자 그들은 사람의 구부러진의 리브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온유하고 모든 단점 허용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말했다 :
의미 : " 누구든지 알라와 마지막 날 믿고, 그 이웃 해를 끼치 지 할 수 있습니다. 친절 여성 Berwasiatlah. 그들은 리브와 상단에 가장 비뚤어진 리브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펴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깰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허락한다면, 그것은 비뚤어진 유지됩니다. 따라서, 친절로 그녀를 물려. "[하디스 : 알 - 부 카리 나레이션 (. 아무 5185-5186)를 무슬림 (NO 1468 (62).), 아부 Hurairah radhiyallaahu 'anhu의에서.]
저를 훈계하기 위해    아내를 치료의 완전하고 함께 수행해야   ,주의  이미 민감하고 쉽게 기분을 상하게 내 아내의 기질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가 될 것 높은 목소리로 말을하면 완전히 그녀의 눈과 붉은 색으로 그녀의 코 차례로 눈물.
채 잡지 "여보, 이제이 살펴 보자"과 히잡을 착용하는 여자를 보여줍니다. .
"그녀는 히잡 꽤지고, 더 아름답고 내가 사랑 만 의미 내 아내 응시 ','정교한 모양을 참조하십시오.
"사랑 입고 히잡 그렇게 보면 될 경우  꽤 넓은 천사 "나는 아내에게 말을 칭찬.
"당신은 또한 호환성이 너무 잘 생긴"자발적으로 내 아내주고 대답했다.
"나는 심각한 꿀입​​니다. 농담하지, 당신의 자연의 아름다움이 히잡 더 등장 할 것이다 "내 눈은 그녀의 눈에 깊은보고, 그녀는 아래로 집중하고 더 사랑스러운 애들보고하려고합니다.
그녀가 히잡을 착용 할 수 있도록 내가 먼저 아내에게 내 제안을 넣으면 오래 전에 저와 제 아내 사이의 대화. 아내가 착용해야 알라하여 해당하고 순서. 어쨌든  매우 드문 여성이 히잡을 착용하는 그 시간, 심지어 내 어머니  , 그 뚜껑을 이슬람의 의식과 같이해야한다 달리 만, 얇고 참조 저점 스카프를 착용 순례에서 돌아왔다. 당연히 신앙과 헌신의 의식을 통해 대중의 무지를 담당하고 여전히 그 시간에 있었다.
나는 그의 아내가 Rusulullah 톱을 질책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때 메신저 경험 아내 A'isha 봉사 작은 술,
선지자는. 미소를
그녀의 남편의 음주 놀라움을 보았다 'A'isha을.
.
"오 알라의 메신저는 왜 웃는거야?" A'isha는 Rasulullah가 본 물었다. " 일반적으로 항상 그의 아내와 용기에 식사를 공유하는 예언자의 시간을 어떤 우리 그냥 결혼 할 때 나는 아직도 우리 시대의 이야기를 기억 ".

  

"그녀의 남편에 대한 사랑의 아내, 그녀가 아름다운 메모리, 그리고 그녀가 다시 반복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예언자 말했다     무하마드 보았다.
Saidatina A'isha 유리의 마지막 메신저에 도달하고 그 다음, 그녀는 마시고   그녀가 역할을 분명히 달콤한 음료 때문에 작은 바보  그녀의 남편이 실수로 소금을 넣어했다. 그것은 짠 맛이있다. Rasulullah의 SAW는 여전히. 한 smilling 된
그 이야기 쇼  때 예언자 무하마드의 지혜가 그의 아내 A'isha RA를 권고 SAW 방법  그녀가 실수를합니다. 이러한 예는 모두 다음에해야   남편  당신이 당신의 훈계 할 때  그들이 실수를 할 때 아내.
지혜와 자비와 연습 비판 아내는 점이다   우리의 결혼 초부터 나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다시. 나는 확실히    그녀는 괴팍하고 있는지 알고   나를 비판 또는 견책이 때를 구분합니다. 
나는이 방법의 예로서   히잡을 착용하는 내 아내를 설득했다. 그녀는 우리가 결혼 할 때에 히잡을 착용하지 않습니다하기 전에.   분명히, 내가하려는   이슬람에 의해 규정 된 아내가 히잡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연출   남편 히잡을 착용 부인은 남편의 표기 고통스러운 형벌이있을 것이다 겁쟁이을하지 않을 경우, 처리해야하는 종교적인 의무입니다. 따라서, 계명에 최선을 다하고 남편, 내    엄숙한 책임    구축 된 국내 조화를 유지하기 위해, 나는 집에서 나갈 때 그녀가 히잡 도자기 것을 나의 아내를 알리기 위해 방을 찾고에 매우 신중했다. 지시어 때문에 연습을 너무 ezzy 아닌   그 당시 80 년대 히잡에있는 몇몇 여자가 있어도 내 자신의 가족, 여전히 많은 사람들 히잡을 전쟁하지하는 것은 같은 경우 사람들은 여전히 무지하고 문자를 구분했다시 (히잡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에 의해 규정 이슬람 드레스 etique.
이 과정에서, 나는. 내 아내에게 충고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찾아야했다   6 월 중순에 대해 1983 년에 하나님을 운명. 하나님에 의해 나는 제정 된  고통을   오른쪽 무릎 관절의 붓기. 내가 한 달 동안 계속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 한 1969 년에 내가 경험 한 긴 질병의 결과로 질병을 경험했다. 방전 후 5 개월 동안 집에서 추가로 처리 하였다. 의사들은 6 개월 병가를 부여했다. 오른쪽 다리 1 년간 (POP) 시멘트 "파리의 석고"으로 포장되어야했다. 6개월 병가의 만료 후, 나는 막대기로 출근했다.
그런 뻔한 변명을 설정하여,    나는 히잡을 착용하는 아내에게 조언 할 수있는 기회를했다.
때 먼저 히잡을 착용하는 내 아내에게 물어 내 입을 열었다.
"여보, 내가 당신에게 중요한 문제가"나는 어​​느 날 밤에 그녀 동안 저와 제 아내에게 말한다.
"우리의 가족에 관련된 방법이 문제 중요합니까?"그녀는 적절한 답을 얻으려고,
"아니, 그 모든 좋은, 문제가 당신과 나에 관한 것입니다"나는 짧은 대답을 제공합니다.
"나는 병원에서 한 달 동안 냈습니다 된 사실 때, 나는 나 자신에게 약속을합니다. 하나님이 저를 용서하고 내가 이전에 퇴원 할 수 있어요, 내가 "이슬람 가르쳐에 규정 된 내용과 히잡 도자기 내 아내를 보장합니다.
"우우, 알라에 대한 약속이." 아내 libs와 단어를 놓습니다.
"알라 내 의도는, 그래서 당신은 히잡 도자기 의향이 있다고 바랍니다  달링 ".
"이렇게함으로써 우리 모두는  에 의해 처벌을 저해 할 수  죄. 과거이 끝난를 들어, 우리가 그냥기도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라에서 즐거운 약속드립니다. 그의 자비는 과거, 아멘 "우리의 부주의를 용서합니다. 나는 완전히, 내 옆에 말했다 내 아내 후회와 알라에게기도   알라의 용서를 얻을 아멘.
"OK 사랑, 나는 히잡 도자기하려고합니다." 내 사랑하는 아내와 부드러운 목소리를 듣고 그녀의 찬성 완전히 눈물로 놓습니다.
"Alhamdulillah, 우리의 DOA을 기쁘게 알라를, 감사합니다"
"2 ~ 3 일을 기다리는 시간 나는 히잡 도자기됩니다."
. ", 가능한 한 빨리, 가능하면 그건 내 때문에  알라 계획입니다. 그것은 빨리 치유 내 다리를 가능하게 그의지도에 우리의 감사의 표시이고  나는 방전이 이전 병동에서.했습니다 "나는 아내를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감정적으로 아내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고통과 불편 것을 "   ​​얼굴     우리 (배우자) 모두 할 수있다  알라가 우리에게 경고를했습니다. "나는 내 사랑하는 아내에게 말했다.
"불행하게도, 당신을 훈계하지 않음으로써 자연의 통증 감소 때문에 내 부주의로 하나님의 진노 때문있을 수 있습니다  다루 히잡을 착용  완전히 머리 "나는 목소리를 우리는 하룻밤 침대를위한 준비를 모두있을 때.
"어쩌면 그래서,하지만 여전히 많은 다른 여성입니다   벌거 벗은 머리하지만 그들은 재앙이 될 수 없다 "아내가 끼어.
"우리는 한    주어진 재해가 될 수있다  알라가 우리를 사랑, 그는 깨닫고 과거의 모든 죄를 회개하기를 우리에게하고 싶어 ". 나는 나의 아내를 촉구한다.
그는 완전히 짜증과 땅에 얼굴을 숙이고로 아내는 침묵했다.
"내가 생각하는 우리는 잘못입니다 확인, 자신을 옴부즈맨 필요"  나는 지점을하려고
내 아내의 제품이 될 "아마 당신은 그 사랑이 말을 맞아".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나에게 내 약속 히잡 플레이 도자기 오늘을 ".
나는 아내에게 나의 행복을 표시 "Alhamdulillah은. 알라 감사합니다."
나는 아내의 조언으로, 감사,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   히잡 그녀가 외출 할 때마다 입고 시작했다, 그리고 그녀가되었습니다  이 날 연습.
아내는 잘못이 단지 바로 시무룩 수 있다고하면, 눈물이 흘러 붉은 색 코 것, 나쁜 특성이 너무 민감하다. 그녀가 정상적인 대화를 설득하기 어려운 sulked 때, 나는 다시 동축 케이블을 사용하는 일을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했다.
보통의 상황에 내 아내의 변덕을 다시 얻을 수있는 학생 감 조치 중 하나는, 내가 농담과 농담해야 할 몇 번.   나는 모든 시간을 내 아내 merajuk을 위해 노래를 노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Kekasih 구 Marah- 마라. 마라 마라의 래기 "
그녀는 "Abang NI를 .."라고하고 그녀의 손가락은 내 꽉 규빗합니다.
나는 "Adoooooo, 너무 고통 말할 것이다  사랑을 "내 팔을 단단히 그녀를 포용하고 부드럽게"나는 당신의 사랑을 사랑 "밖으로 소리.
그녀는 "나도 당신을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우리의 멋진 전쟁의 끝 그.
따라서이의 분위기 냉각 할 수 있기 때문에 연습을 저를 강제로  높은 톤으로 내 음성 출력의 결과로 아내의 따뜻한 끊임없이 긴장의 감정을. 로, 불쾌하고 내 아내의 마음을 상처 내 행동의 시작 이후  남편과의 관계 완화하기위한 조치를 신속하게 취할 수 있었다  아내를. 여성의 습관은 사람들이 있음을 가리 켰을 때, 그녀는 신속하게 냉각 것 사과 왔을 때 때문에이 방법으로 아내를 설득 내 경험은 매우 효과적이다  오른쪽에 그녀를하고 유죄 남자. 그녀는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용서를 감수 느낄 것이다.
팁 :
1. 이슬람은 항상 더 나은 방향으로 향했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추종자를 가르치고 떠나있다    가 이슬람 율법과 충돌하는 모든 방법을 조언 지혜와 정중하게 함께 할 것입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그의 아내 권고 SAW 방법의 예 실수는 모든 남편 에뮬레이션해야합니다.
2. 파업 현명하게 우리가 접근하고 우리가 교육을 원하는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그들은이 그들을 것은 쉬운 일이 마침내 그들이 적극적으로 비판을 받아 들일 수, 하나님은 기꺼이, 열린 마음으로 모든 건설적인 비판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출 조언과 권고를 따르십시오. 지혜로운 책망과 지혜는 이슬람에 의해 권장합니다.
파업이 거칠고 무모 경우에 3. 이어질 수    견책 마음을 상처를 입었다 액션을 발생 그들이 항의로 "부정적인 반응"것,  우리를. 이 경우 쌍방 간의 긴장 관계 분위기있을 것이다. 결국은 가족의 불안을 발생합니다. 물론, 가족 모두가 스트레스를 앓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이 궁전 가정의 최종 붕괴로 이어질 수 지속되면. 수행 우리는이 같은 상황은 우리의 가정에서 발생 싶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your comments, I will reply soon.